본문 바로가기
여행/싱가포르

싱가포르 여행 : 싱가포르에서 멋진 밤을 보낼수 있는 관광지

by 위스뉴 2022. 6. 6.
반응형

한국에서 편도 6시간정도 걸리는 싱가포르는 한국과 같은 아시아권에 있다는 것으로 인기 여행지중 하나입니다. 모처럼 해외 여행에 나가면 밤까지 마음껏 즐기고 싶은 마음입니다. 이번은 싱가포르에서 추천하는 밤을 보내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현지 푸드의 저녁 식사를 즐긴다

처음 소개하는 싱가포르에서 추천하는 밤을 보내는 방법은 로컬 푸드의 저녁 식사를 즐기는 것입니다. 싱가포르는 다민족 국가이기 때문에 여러 나라의 문화가 섞인 현지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추천장소 : JUMBO Seafood(점보 시푸드)

 

추천하는 음식은 “JUMBO Seafood”로 칠리크랩으로 유명한 가게입니다. 칠리크랩은 약간 한국의 달달한 떡뽁이 정도의 맛과 비슷해서 무난하게 아이와 어른 모두 먹을수 있습니다.볶음밥을 시켜먹을수도 있는데 사이즈는 중간정도만 시켜 먹어도 배부르게 먹을수 있습니다.

 

추천장소 : Lau Pa Sat(라오파사) Festival Market

“Lau Pa Sat Festival Market”은 풍부한 종류의 포장마차가 많이 모여 있는곳으로, 한번에 다양한 로컬 푸드를 먹어볼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특히 저녁 한정으로 오픈하는 새테라고 불리는, 양고기와 치킨을 꼬치구이로 한 요리이며 싱가포르인들에게 인기 있는 음식이자 여행객이라면 꼭 맛보아야 할 음식입니다.

 

2. 나이트 사파리를 즐긴다

두번째로 소개하는 싱가포르에서 추천하는 밤을 보내는 방법은 나이트 사파리를 즐긴다입니다. 세계 최초의 야행성 동물을 위해 만들어진동물원에서 1000마리가 넘는 야행성 동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트램을 타고 원내를 돌면 동물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동물들의 짖는 소리와 발소리까지 들려와 상당히 흥미로운 곳입니다. 플래시를 사용한 사진 촬영은 금지되어 있으므로 주의바랍니다.

 

트램뿐만 아니라 도보 코스도 있으므로, 차분히 자신의 페이스로 야행성 동물을 보고 싶은 분은 도보 코스도 괜찮습니다.

 

3. 센토사섬에서 밤의 쇼를 즐긴다.

세번째로 소개하는 싱가포르에서 추천하는 밤을 보내는 방법은 센토사 섬에서 밤의 쇼를 즐긴다입니다. 다양한 레저 시설을 갖춘 센토사 섬에서는 빛과 소리의 야간 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쇼의 이름은 “Wings Of time”으로, 다이나믹한 음향이나 레이저쇼 등으로 보여지는 모습은 정말 멋집니다.

 

상연 시간은 19:40, 20:40 하루 2회 공연으로 각각 20분 정도의 공연입니다. 빛과 소리, 그리고 분수쇼의 박력 있는 연출의 모습을 한번 구경해보세요.

 

4. 야경이 아름다운 루프탑 바

네번째로 소개하는 싱가포르에서 추천하는 밤을 보내는 방법은 야경이 아름다운 옥상 바에서 의 구경입니다. 고층 빌딩이 늘어선 싱가포르는 야경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일년 내내 따뜻한 싱가포르에서는 그런 야경을 즐기면서 술한잔 어떠세요?

 

추천장소 : LeVeL33

추천하는 “LeVeL33”은 이름대로 빌딩 33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바로 마리나 베이 샌즈를 포함한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실 수 있습니다. 크래프트 맥주가 명물로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경치와 함께 맥주한잔 추천드립니다.

 

추천장소 : 1-Altitude

또 다른 추천 “1-Altitude”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높은 위치에 있는 바 입니다. 마리나 베이 샌즈도 내려다볼 수 있는 야경의 아름다움은 환상적이며, 라이브 밴드나 DJ가 흘리는 음악이 확기찬 분위기로 되어 있습니다.

 

5. 가든스 바이 더 베이의 라이트쇼를 즐긴다

다섯번째로 소개하는 싱가포르에서 추천하는 밤을 보내는 방법은 가든스 바이 더 베이의 라이트 쇼입니다. 거대한 콘크리트 구조물에 식물을 심어 마치 삼림에 들어선 듯한 착각이 들게 하는 슈퍼트리 그로브에서 라이트쇼가 진행합니다.

 

슈퍼트리는 계절마다 음악에 맞추어 다양한 색으로 점등합니다. 여러 가지 색으로 빛이 나는 트리에 눈이 저절로 향하게 됩니다.

 

밤하늘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조명과 소리가 어우러져 장관을 연출하는 가든 랩소디 쇼를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