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일본 여행에서 놓쳐서는 안 될 유명한 명소 10곳

by 위스뉴 2021. 7. 31.
반응형

일본은 태평양과 동해의 동쪽에 위치한 섬나라로 6,852개의 복합화산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장 큰 섬은 훗카이도, 혼슈, 시코쿠, 규슈입니다. 일본의 97%면적이 4개의 섬이 전체 면적을 차지합니다. 일본의 전체 인구는 1억 2,600만명으로 세계 10위입니다.

일본은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 국가중 하나로, 일본의 10가지 유명한 관광 명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0. 고야산


오사카 남부 와카야마현에 위치한 고야산은 816년에 창건된 최초의 사찰로 일본 불교의 성지입니다.
8개의 산맥 가운데 해발 800m의 계곡에 위치한 이곳은 지형이 연꽃과 비슷하고 종교 연구 대학과 약 120개의 사찰이 있습니다.

 


9. 이시가키섬


이시가키 섬은 오키나와 서부에 있는 섬으로, 류큐 제도의 야에야마 제도에서 두번째로 큰 군도이며, 야에야마 제도의 교통 및 상업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이 섬에는 야에야마에서 가장 큰 공항이 있습니다.
이시가키지마 해변은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이며 야에야마 제도의 다른 섬을 탐험하기에 이상적인 거점입니다.해변은 바다가 깨끗하고 항해, 서핑, 다이빙에 적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다른 나라의 영향으로 이곳의 음식은 일본의 다른 음식과 다릅니다.돈소쿠는 매우 인기있는 음식입니다.

 


8. 가나자와


일본 이시카와현의 수도인 가나자와는 "황금의 늪"을 의미합니다. 도시는 성을 중심으로 합니다. 유감스럽게도 1888년에 성의 대부분이 소실되었으며 몇 개의 건물만 남아 있습니다.

이곳은 제2차 세계대전 중 미국의 폭격을 받지 않은 유일한 도시로 많은 건축 유산이 보존되어 있으며. 나무, 꽃, 폭포등 아름다운 경치로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가나자와 성도 있습니다. 뒷문이 위에서 언급한 정원에 있고 묘류지 사원도 매력적인 전통 건축 통로, 숨겨진 탈출 경로 및 비밀이 있는 매우 흥미로운 곳입니다.

 


7. 히로시마


도시인 히로시마는 1945년 8월 6일 미 공군의 원자 폭탄 공격으로 세계에 알려져 있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큰 혼슈 섬의 일부이며 1980년 4월 1일 공식적으로 도시가 되었습니다.
히로시마에는 히로시마 평화 기념 박물관, 히로시마 평화 기념 공원 등 많은 박물관이 있습니다. 8월 6일에 열리는 히로시마 평화 기념식에는 전 세계에서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이것은 연례 행사입니다.

 


6. 가마쿠라


도쿄에서 약 50km 떨어진 가마쿠라시는 작은 도시로 일본 가나가와 현의 일부이며 역사적으로 일본의 정치 중심지 중 하나입니다. 2012년 6월 1일 기준 시의 인구는 174,412명으로 추산됩니다. 총면적 : 39.60 평방 킬로미터

 


5. 일광


닛코는 일본 간토 지방의 북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본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닛코는 매우 인기있는 관광 명소입니다. 아름답게 장식된 신사와 도쿠가와 레아스 영묘, 게곤 폭포, 주젠지 호수로 유명합니다. 닛코와 닛코 식물원은 모두 닛코에 있으며, 폭포와 산 때문에 수력 발전의 중요한 원천입니다.

 


4, 알파인


다카야마는 일본 기후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카야마는 전문 카펫으로 유명합니다.교토, 나라 및 교토의 많은 사원에서 카펫을 사용합니다. 관광객들은 종종 평화로운 전원 생활을 추구하기 위해 이곳을 찾습니다.이 곳은 시골 환경과 좋은 곳입니다. 아름다운 고대의 느낌. 다카야마에서 가볼 수 있는 곳은 노리쿠라 산, 히다 민조쿠 무라 민속촌, 다카야마 시청, 히다 고쿠분지, 히다 도쇼구 신사 등입니다.


3. 나라


나라(奈良)는 나라현(奈良縣)의 현청 소재지로 710년에서 794년 사이에 일본의 수도가 되었다.
고대 나라의 사적은 사이이지 절, 도다이지 절, 간지 절, 도쇼다이지 절, 가스가 신사, 고후쿠 절, 야쿠시 절, 평화의 궁전 등 8개의 사찰 유적과 신사를 포함하며 가스가 원시림은 세계적으로 조직된 유네스코 도다이지, 다이안지, 엔조지 등 많은 사찰과 신사, 황궁, 나라 공원, 이스이엔 정원 등이 유명 관광지입니다. 또한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나라의 사슴은 일본 신화에서 도시와 나라를 지키는 하늘의 동물이라고 합니다.

 


2. 교토


교토는 일본 혼슈(本州)의 중앙부에 위치하며 과거 일본의 수도였으며 1,0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는 교토부의 수도입니다.
교토는 일본에서 가장 잘 보존된 고대 도시 중 하나로 간주되며 산비탈의 기둥으로 지지되는 목조 사원인 기요미즈데라를 비롯한 400개의 신사와 1,600개의 사원과 궁전이 있습니다. 교토의 유적지 중 일부는 유네스코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 도시는 7월에 열리는 기온 축제로도 유명합니다.

 


1. 도쿄


일본의 수도이자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인 도쿄는 보통 도쿄시라고 불리지만, 정식 명칭은 도도부현(都道府縣)과 도쿄의 독특한 장소인 도시의 요소를 결합한 것입니다.

도쿄는 고대 건축물과 현대 건축물이 결합된 곳입니다. 국토의 36%가 국립공원입니다. 잘 알려진 곳은 후지하코네이즈, 오가사와라, 치치부 타마카이 국립공원, 신사에서 사원, 바에서 레스토랑까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