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일본 여행 : 사진찍기 좋은 후쿠오카의 추천 관광지 1편

by 위스뉴 2022. 7. 11.
반응형

후쿠오카현은 음식으로도 유명하지만, 관광지로도 풍성한 도시입니다. 일본의 여행지 후쿠오카에서 즐기는 관광 명소를 소개합니다.

 

다자이후 텐만구

다자이후 텐만구는 후쿠오카현에 있는 관광명소중 하나 입니다.

붉은 예쁜 신사와 히로이 정원이 있어, 학시으로 이름 높은 학자인 스가와라노 미치자네를 모시는 여러 신사중 하나 입니다. 이 텐만구 사원들 가운데 두 지역이 가장 유명합니다. 바로 교토의 기타노 텐만구 신사와 후쿠오카의 다자이후 텐만구 신사입니다. 특히 다자이후의 신사는 미치자네의 무덤 위에 세워진 것입니다. 다자이후 텐만구 신사는 그 자체로도 웅장하지만, 드넓은 부지를 뒤덮은 수천 그루의 아름다운 매화나무가 그 웅장함에 화려함을 더해줍니다.

 

후쿠오카 타워

후쿠오카 타워는 후쿠오카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자 일본에서 가장 높은 해안가 타워입니다. 후쿠오카 서쪽 해안의 멋진 스카이라인을 연출하는 후쿠오카 타워는 후쿠오카를 상징하는 최고의 건축물 중 하나입니다.

 

날짜에 따라서는 각종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으므로, 방문할 때는 꼭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밤에는 계절과 날짜에 따라 다양하고 화려한 라이트 업으로 장식이 됩니다. 멀리서 보면 후쿠오카의 빛나는 도시 불빛과 함계 로맨틱한 광경을 제공해 줍니다.

 

캐널 시티 하카타

캐널 시티 하카타는, 하카타시에 있는 종합 쇼핑몰입니다. 후쿠오카현에 있는 복합상업시설로 호텔, 공연, 영화, 레스트랑, 전문매장, 쇼룸이 한곳에 모인곳으로, 매일 열리는 분수 쇼와 이벤트뿐만 아니라 쇼핑과 레져 그리고, 맛있는 먹거리등이 있어 외국 관광객도 많이 방문하는 관광지중 하나입니다.

 

 

건물 자체가 세련되고 독특하기 때문에 시설 내를 빙빙 걸어 다니며 구경하는것도 즐거운 곳입니다.

 

모지항 복고풍 지역

모지항에는 19세기 말 메이지부터 다이쇼에 걸쳐 만들어진 건물이 지금도 남아 있는 곳으로 잘 보존된 유서 깊은 건물들이 셀 수 없이 많이 있습니다. 이 항구는 특히 밤에 매력적이며, 과거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건물을 보고자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곳 입니다.

 

 

목조 건축으로 만들어진 모지코역을 비롯해 혼슈와 연결되는 규슈의 입구에는 이국적인 건물들이 많이 있으며 복고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건물중 일부는 방문객에게 개방되어 있으며 도서관, 카페, 레스토랑, 박물관 등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노시마 아일랜드 파크

노시마 아일랜드 파크는 후쿠오카현에서 맑은 날에는 꼭 방문해야 하는 관광 명소로 봄에는 유채꽃과 메리 골드, 여름에는 수국과 해바라기, 가을에는 코스모스와 단풍, 겨울에는 수선화와 동백나무 등 봄, 여름, 가을, 겨울 어느 계절에 방문해도 아름다운 꽃밭을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파크내에서는 꽃밭 외에도 미니 동물원이 있거나, 녹로에서의 도예 체험이나 그림 체험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으며, 대역식 별장과 캠프촌의 방갈로 등 바캉스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