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호주

호주 여행 : 세련된 도시 “멜버른”의 여행 관광지 10곳

by 위스뉴 2021. 8. 11.
반응형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멜버른"

영국 경제 전문잡지 The Economist에서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멜버른이 선정되었습니다. “멜버른은 전세계에서 관광객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추천 인기 관광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

 

목차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박물관빅토리아 국립 미술관

빅토리아_국립_미술관

1861년에 개관한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박물관입니다. 호주 최대의 미술 컬렉션을 자랑하고 있으며 그 수는 약 7000점에 있다고 합니다. 지역 주민과 관광객에게 인기있는 박물관이며, 다양한 예술가의 미술품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 오션로드

그레이트_오션로드

멜버른의 추천 인기 관광 명소 그레이트 오션로드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 도로인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연이 빚어 낸 기암등 해안 절경등이 아름답다고 합니다.

버스 투어, 또는 자동차를 대여해가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유레카타워 스카이덱88

스카이덱88

멜버른의 추천인기 관광 명소 유레카타워 스카이덱88”은 남반구에서 가장 높은 92층 타워로 300m높이의 엣지, 호주 최고의 전망대라고 합니다. 88층에서는 전면 유리 전망대에서 360도 파노라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멜버른을 상징하는 타워라고 합니다.

 

 

전차를 타고 멜버른 시내를 이동

멜버른_트램

멜버른에서의 이동 수단은 전철이나 버스 그리고 트램등 대중 교통이 있습니다. 시내 중심부를 달리는 트램은 무료, 따라서 시민뿐만 아니라 많은 관광객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유럽의 거리 풍경과 같은 블록 아케이드산책

블록_아케이드

멜버른에서 유럽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명소가 몇 군데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블록 아케이드는 마치 그림책에서 나온거 같은 아름다운 거리 풍경이 펼쳐 집니다. 오래된 찻집도 있으므로, 산책후 여유를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멜버른 왕립 식물원

멜버른_왕립_식물원

1846년에 설립된 38헥타르의 멜버른 왕립 식물원은 희귀한 외래종과 멸종할 위기의 토착종을 포함하여 5만여종이 넘는 식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정원의 포장된 길을 따라 걸으며 진열되어 있는 외례종과 토착종을 구경을 할수 있으며, 또한 50여종의 조류를 관찰 할수 있습니다.

 

 

필립 섬

필립섬

필립 섬은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입니다. 펭귄 퍼레이드를 볼 수 있는 필립 아일랜드는 멜버른의 추천 인기 관광지 입니다. 또한 코알라 보호 센터등 야생동물의 자연 보호 공원이 있습니다. 투어도 많이 있다고 하니, 꼭 한번 들려보는걸 추천 드립니다.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도서관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

빅토리아_주립_도서관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도서관으로 멜버른 시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안으로 들어가면 방사형으로 퍼지도록 배치 된 책상이 독특하고 개방적인 공간이 펼쳐져 있습니다. 각종 미술품도 전시되어 있기 댸문에 멋진 공간에서 천천히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멜버른 박물관

멜버른_박물관

남반구 최대의 박물관은 역사와 문화, 그리고 다양한 생태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교육 시설과 프로그램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볼만한 상설전과 특별전이 열리고 시간이 가는줄 모르게 하루를 충분히 보낼 수 있습니다.

 

 

현지인에게 인기있는 세인트 킬다 비치

세인트킬다비치

세인트 킬다 해변을 중심으로 쇼핑과 놀이공원, 또한 레스토랑과 카페등이 많이 있는 곳으로 멜버른의 추천 인기 관광지입니다. 시티에서 트램으로 환승없이 30분이면 도착하는 곳이며, 바다도 매우 깨끗하고 카페와 레스토랑이 해안가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여유롭게 즐길수 있는 휴식처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