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캐나다

캐나다 여행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로 불리는 “모레인 호수”

by 위스뉴 2021. 8. 1.
반응형

모레인 호수는 캐나다 앨버타 주에 있는 빙하 호수입니다.

 

캐나다 달러 도안에도 있을 정도의 절경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한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풍경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목차

  1. 모레인 호수란?
  2. 캐나다 달러 도안이 될 정도의 풍경
  3. 풍경들의 여러 가지 참조

모레인 호수란?

모레인 호수는 캐나다의 알버타의 빙하 호수입니다.

 

해발 1884m의 높이에 있고, 밴프 국립 공원에 있는 로키 산맥 자연 공원으로 세계 자연 유산에도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레인 호수 주변에는 여러 개의 트레킹 코스가 정비되어 있으며,

 

그 중에는 초보자용 코스도 있기 때문에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캐나다 여행의 명소가 되었습니다.

 

캐나다 달러 도안이 될 정도의 풍경

선명한 푸른 수면은 마치 그림 같은 아름다움에, 무심코 숨을 마시고 버릴 것 같은 광경입니다.

 

캐나다 달러 도안에 채택 될 정도로 캐나다의 절경입니다. 그 아름다움에서 로키의 보석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캐나다 모레인 호수의 물은 왜 이렇게 예쁜 파란색을 띠고 있는 것 일까요?

 

그것은 눈이 녹은 물과 함께 흘러 빙하속의 섬세한 토사가 수면위에 떠 빛이 굴절하는 것에 의한

 

현상인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눈덮인 산들과 캐나다의 웅대한 자연을 느끼게, 산들이 수면에 찍히는 모습도 놓칠 수 없습니다.

 

자연 속 푸른 거울처럼도 보여지네요. 많은 캐나다 여행의 관광객들은 시간을두고 천천히 보고 여유를 가집니다.

 

풍경의 여러 가지를 참조

호수 자체는 물론 주변의 산들 덕분에 캐나다 모레인 호수의 풍경들은 유례없는 스케일의 크기입니다.

 

여기를 방문한 많은 관광객들은 시간을 잊어 버릴 정도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느끼고 있다고 합니다.

 

주변에 사는 동물들의 울음 소리도 들려오며, 눈으로도 귀로즐길수 있는 아름다운 경치에

 

많은 사람들이 캐나다의 죽기 전에 한번은 꼭 가고 싶은 장소로 선정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